로고

'라디오스타' 김민경, 마스크 덕분에 ‘도플갱어’ 찾았다! “김민경이야? 문세윤이야?” 역대급 닮은꼴 등장에 현장 초토화!

운영자 | 기사입력 2021/10/13 [16:33]

'라디오스타' 김민경, 마스크 덕분에 ‘도플갱어’ 찾았다! “김민경이야? 문세윤이야?” 역대급 닮은꼴 등장에 현장 초토화!

운영자 | 입력 : 2021/10/13 [16:33]

 

 

개그우먼 김민경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마스크 착용 덕분에 발견한 도플갱어를 소개해 현장을 초토화했다. 또한 김민경은 숨길 수 없는 먹신 DNA를 자랑, 오로지 후각과 청각만으로 스튜디오 옆 방 식사 메뉴까지 알아맞히는 위엄을 뽐내 폭소를 유발했다.

 

오늘(13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민경, 숨길 수 없는 먹신 DNA!’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는 김민경의 새 닮은꼴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김민경은 “선동렬 감독을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마스크를 쓰면서 닮은 사람이 바뀌었다”고 운을 뗀 후 “하관 마스크를 썼더니 문세윤과 똑같다고 하더라”라고 고백했다.

 

이어 김민경과 문세윤의 닮은꼴 사진이 등장하자 현장은 순식간에 초토화됐다. 4MC는 “누가 문세윤 씨야?”를 외치며 포복절도했다. 이때 제작진의 깨알 마스크 CG 효과가 어우러져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김민경은 숨길 수 없는 먹신 DNA를 자랑하며 예상치 못한 활약으로 ‘라스’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 한창 토크가 이어지던 중 김민경은 홀로 들숨 날숨에 집중(?)하더니 갑자기 “지금 치킨 냄새가 난다”며 누구보다 빠르게 음식 냄새를 포착했다.

 

하지만 스튜디오 어디에도 음식은 없었고, 김민경은 이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자 신봉선은 “다른 건물에서 시켰는데 냄새 맡은 건 아니야?”라고 되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확인 결과 실제 스튜디오 옆 방의 음식 냄새로 밝혀져 소름을 유발했다.

 

절친 개그우먼들은 김민경의 남다른 ‘먹신 DNA’를 일상에서도 자주 발견한다고 증언했다. 신봉선은 “’개그콘서트’ 대기실이 사람들로 북적북적한데, 민경이는 과자 봉지 부스럭 소리에도 뒤로 확 돌아본다”라고 후각만큼 빠르게 반응하는 김민경의 청각을 폭로(?)했다.

 

오나미는 “김민경과 통화할 때 과일을 먹는데 ‘잠깐, 이 소리는 딱딱한 복숭아 소린데?’라고 하더라”며 오로지 청각으로만 딱딱한 복숭아와 물렁한 복숭아를 구분하는 김민경의 소름 돋는 일화를 공개했다. 김민경은 “사과의 아삭함과 딱딱한 복숭아의 소리는 또 다르다”며 먹신 다운 위엄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김민경의 감출 수 없는 먹신 본능은 오늘(1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인간실격' 유수빈, 사랑스런 ‘딱이’의 매력 포인트!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문화 많이 본 기사